극동유화(주) 인터넷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신 고객과 네티즌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1979년 윤활유사업의 신세대주자로서 출발한 당사는 고객과의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과 세계 최고 제품이 아니면 살아남지 못한다는 신념으로 연구 개발에 박차를 가한
지금에는 동남아를 비롯한 세계 20여개국에 수출하는 윤활유 선두기업으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아울러 LPG, 아스팔트, 석유사업부문으로의 사업다각화를 모색하여 고객에게 한층 더 다가갈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21세기... ‘격변’이란 말조차도 느린듯한 변화의 한 가운데에 ‘무한경쟁’, ‘신속함과 빠른 변화’가 기업의 생존을 결정짓는 현재에 있어서도
극동유화는 결코 ‘효율’과 ‘수익’만을 추구하여 앞만 보며 달려가진 않습니다.
과감한 투자와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의 욕구’를 선도할 수 있는 기업이 되고자 함은 물론 현재와 미래의 끊임없는 경쟁력은 바로 인간과 환경에 대한 사랑임을 알고 있기에 극동유화의
모든 임직원과 생산되는 모든 제품의 바탕에는 바로 ‘인간’과 ‘환경’이 있습니다.
극동유화는 최고의 제품, 최신의 제품을 만들기 이전에 고객의 안전,환경의 보호를 항상 먼저 생각합니다.
극동유화는 기업의 이윤을 창출하기에 앞서 고객의 만족, 환경에 대한 투자를 먼저 생각합니다.
세계를 선도하는 기업 세계를 위한 기업으로 나아갈 것임을 약속드리며 고객과 네티즌 여러분의 끊임없는 관심과 지도편달을 부탁 드립니다.
대표이사장 선 우